XM3 E-TECH 하이브리드 타고 연비왕 되어볼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타고 연비왕 되어볼까?

르노코리아자동차,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 개최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시승하고 추첨을 통해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포함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 이벤트를 522일부터 716일까지 8주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01.JPG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XM3 E-TECH 하이브리드 시승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XM3 E-TECH 하이브리드(1)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매주 각 20명씩 추첨해 10명에게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차량 12일 시승권을, 다른 10명에게는 주유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한다.

 

풍성한 경품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챌린지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시승하고 연비 기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연비왕 챌린지를 통해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2023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소비자들의 체험으로 직접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