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갑진년 맞아 ‘2024 행운을 드려용’ 타임딜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불가

리본카, 갑진년 맞아 ‘2024 행운을 드려용’ 타임딜 진행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를 통해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권∙주유상품권 등 구매 특전 제공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새해를 맞이해 최대 2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행운을 드려용타임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타임딜에서는 최대 260가지 체계적인 정밀 점검을 거친 직영중고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랜저 G80 E클래스 쏘렌토 하이브리드 캐스퍼 등 세단부터 SUV경차까지 다양한 차종의 인기 모델을 최대 230만 원 할인한다.

 

또한,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도 마련해 '찾아가는 서비스', '주유 상품권' 등 구매 특전도 제공한다. 특히 리본카의 방문점검 서비스인 찾아가는 서비스' 무료 특전은 방문점검 론칭 24주년을 맞아 준비한 혜택이다. 오직 리본카 구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수준 높은 방문점검 서비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업계 최저 수준 가격으로 차량 점검 및 엔진오일 세트와이퍼 등 각종 소모품 교체도 받을 수 있다.

[사진자료] 직영중고차 리본카의

직영중고차 리본카의 '찾아가는 서비스' 이미지

 

한편,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운영 중인 오토플러스는 자동차 전문 기업으로, 2000년부터 업계 최초로 방문점검 서비스를 선보여왔으며 정비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주요 금융사에 순회 정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2018년에는 리본카 찾아가는 서비스를 론칭하여, 중고차 사후 관리에 더욱 신뢰를 더하여 부담을 큰 폭으로 줄이며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오토플러스 이광례 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내차 마련을 꿈꾸는 고객들이 다양한 인기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타임딜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직영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중고차 거래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