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C 마이크로 사이트 통해 첫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코란도C 마이크로 사이트 통해 첫 공개

Korando C 티저 영상공개 본격적 론칭활동 시작

 

쌍용자동차(www.smotor.com)가 Korando C 출시를 앞두고 외관 이미지 및 티저(Teaser) 영상을 공개하고 마이크로사이트(www.i-korandoc.com)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Korando C 알리기에 나섰다.

지난 14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되는 Korando C 티저 영상은 신차에 대한 호기심과 신비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Korando C의 각 부분부분들이 등장하여 극적으로 합체, 신차의 모습으로 만들어 지는 컨셉트로 제작되었다.

Korando C 티저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실재 촬영한 유럽 배경의 장면을 투사시키는 기법으로 국내 자동차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신선한 영상미를 통해 절제된 유러피안 스타일의 Korando C 디자인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Korando C 마이크로사이트는 ‘Classy’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할 재즈뮤지션 대니정, 영화감독 이사강, 여행작가 정태관, IT매니저 이의중 등 4명의 클래시안(Classian)을 등장시켜 그들의 일과 사랑, 꿈과 이상을 통해 ‘Classy’란 개념과 매력을 보다 쉽게 전달할 계획이다. 참고로 티저(Teaser) 영상은 상품의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 않고 구매의욕을 유발하는 광고기법으로, 광고의 가장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광고을 말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